Menu
backlayer

부산대 그가게 - ① 코코로박스 COCORO BOX 0

2017/05/01

top 

‘부산 사람들의 알짜배기 부산'이라는 동래와 부산대 지역!

조용히, 하지만 확실히 부산의 리빙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img_2


 

img_3

img_4


코코로박스 COCORO BOX : Follower 41,020

부산대 앞 사거리에서 살짝 골목으로 들어가면 조용한 주택가에 자리한 코코로박스를 만날 수 있다.
고즈넉한 매장은 마치 일본의 어느 가정집을 연상하게 한다.
‘코코로박스’는 2005년부터 온라인숍으로 시작해 부산을 거점으로 한 대표 리빙 브랜드로, 2015년에 비로소 공간을 선보였다.
오래 기다린 만큼 딱 ‘코코로박스'다운 곳. 매장엔 패브릭 용품 중심의 ‘코코로박스’와
이름처럼 테이블웨어로 구성된 ‘카모메 키친' 제품이 조화롭게 놓여 있다.

 

img_5

매장에선 정성스레 커피도 준비하고 있다. 따로 카페 공간은 마련하지 않고,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매장을 둘러보거나 창가의 벤치에 앉아 여유롭게 마실 수 있게 했다.
요즈음 제일 인기가 많은 메뉴는 ‘쿠로쿠모'. 달콤하게 연유가 섞인 우유 위에 에스프레소가 어둑하게 얹혀
먹구름이라는 음료의 이름이 한눈에 와 닿는다. 빨대처럼 귀엽게 꽂힌 시나몬 스틱은 쌉싸름한 향을 더한다.

 

img_6

img_7

img_8

이곳에서 싱글들이 주목하는 건 해외 브랜드보다는 코코로박스가 직접 만든 물건들이다.
팬톤 컬러칩의 색상을 입힌 ‘팬톤 컬러 커틀러리’는 한 벌에 만 원이 채 되지 않는 가격으로 비주얼과 기능을 갖췄다.
젖병을 만드는 소재로 손잡이를 제작했다고.
카모메키친의 정갈한 감성이 묻어나는 키친클로스와 다양한 사이즈의 자체 제작 러그도 인기다.

 

본 콘텐츠는 행복한 싱글라이프를위한 온라인 매거진 '1집'이 제공하였습니다.

에디터 유미진

디자인스팟?

디자인스팟은 ‘서울/부산 디자인페스티벌’ 의 장외 전시 행사로 ‘Open Studio’ 를 테마로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됩니다.

뉴스레터

디자인 페스티벌과 디자인스팟과 관련한
내용을 이메일로 간편하게 받아 보세요!

Design Spot NewsLetter
개인정보 취급 방침

SPOT IN SOCIAL 더보기

PREVIEW 더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