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backlayer

피크닉 가기 전, 들려요 Take out, eat out! 0

2017/04/26

top

 

피크닉의 핵심은 뭐니뭐니 해도 음식!

피크닉에 들고 갈 음식을 고르는 기준은 간단하다. 맛있고, 한 손에 들고 먹기 편해야 하며,
맥주와 케미 터지는 음식이여야 한다는 것. 피크닉 가기 전,
이 스팟들을 기억해두길 바란다.
테이크아웃 하기 좋은 메뉴를 파는 3개의 스팟.
 

img_2

 

201704241118393


인테리어는 물론 메뉴에서 뿜어져 나오는 센스가 보통이 아닌, 디스이즈낫어비어. 수제 맥주 펍인 이곳은 소프트한 목 넘김이 특징이 걸비어와 홉의 쓴맛을 느낄 수 있는 보이비어가 대표 맥주 메뉴다. 와인과 샴페인 등 여러가지 주류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등심과 대파가 듬뿍 올라간 등심대파피자, 24시간 마리네이드한 영계를 그릴에 구워낸 섹시 영계 구이 처럼 위트 넘치는 음식들은 피크닉 테이블을 근사하게 만들어주기 충분하다. 정오부터 오픈한다고 하니 낮술을 즐기는 이에겐 땡큐일 듯.
 

* 근처 피크닉 장소
서울 남산 타워

• THIS IS NOT A BEER 정보보기 >>

 


 

201704241122461


#세탁피자, #해장피자로 유명한 런드리피자는 배드 파머스, 떼시스 등으로 요식 업계의 젊은 피, CNP푸드가 만든 곳이다.

과음한 다음날 피자로 속을 달래는 미국 젊은이들의 문화에서 힌트를 얻었다. 피자로 위를 ‘세탁’한다는 의미에서 진짜 미국 세탁소에서 떼온 세탁기로 공간을 꾸며 들어서는 순간 카메라 셔터를 누르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연유를 듬뿍 올린 포테이토 피자. 도우가 얇고 바삭바삭한 크런치 스타일의 피자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 근처 피크닉 장소
도산 공원

• 런드리피자 정보보기 >>

 

 

 

201704241122472


가볍고 상큼한 피크닉 푸드를 찾는 다면, 이곳이 답! 한남동에 위치한 샐러드 셀러는 식사 대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를 판매하는 전문점이다.

귀여운 네온사인, 커나다란 나무 식탁, 훤히 들여다보이는 오픈 키친을 갖춘 내부는 이곳은 판매하는 샐러드만큼이나 담백하고 신선한 느낌이 든다. 햄프시드, 그라나 파다노 치즈, 퀴노아 등 듣기만 해도 건강해질 것 같은 식재료들을 듬뿍 담아낸 샐러드와 샌드위치, 스프 등을 맛볼 수 있다. 

* 근처 피크닉 장소
한남대교 한강공원

 

• 샐러드 셀러 정보보기 >>


본 콘텐츠는 행복한 싱글라이프를위한 온라인 매거진 '1집'이 제공하였습니다.
디지털에디터 최선아 디자이너 윤성민

디자인스팟?

디자인스팟은 ‘서울/부산 디자인페스티벌’ 의 장외 전시 행사로 ‘Open Studio’ 를 테마로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됩니다.

뉴스레터

디자인 페스티벌과 디자인스팟과 관련한
내용을 이메일로 간편하게 받아 보세요!

Design Spot NewsLetter
개인정보 취급 방침

SPOT IN SOCIAL 더보기

PREVIEW 더보기

Top